본문 바로가기
# 일상로그 Life/정보 나누기

내 생일선물이닷!! 브라더 라벨기 710 >ㅅ<

by 희플링 Heepling 2022. 5. 27.
반응형

 

남편이 내 생일선물 뭐 사야 할지 고민할까 봐

셀프로 고민하고 내가 미리 샀다 ㅎ

브라더 라벨기!

 

나는 해외직구로 구매했는데

국내 정품보다 4만 원 이상 저렴했다.

해외직구로 구입하면 A/S가 안된다는 단점이 있지만

정품이 아닌 호환용 라벨 테이프를 사용한다면

국내 정품이라도 A/S가 안된단다.

 

정품 라벨 테이프가 호환용에 비해 여섯 배 이상 비싸서

난 어짜피 호환용 테이프만 쓸 생각이었기 때문에

A/S는 고려대상에서 제외했다.

 

▲ 따끈따끈~ 브라더 710 언박싱
▲ 정품 라벨 테이프 두 개가 들어있다.

 

 

 

 

 

배송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

뭘 만들지 마음의 준비를 하기도 전에 도착함

막상 시작하려니 막막해서

첫 작품은 다른 블로그를 참고해서 만들었다.

 

▲ 네이버 양치님 블로그 보고 만든 라벨 (https://blog.naver.com/qwert026) / 24mm

 

 

 

 

 

처음 만든 거라 성심성의껏 만들어 봄.

위아래 점선이 뭔고 했더니

점선 내에 있는 부분만 인쇄가 된다.

 

▲ '자두 자두 졸려'에 있는 점선 윗 부분은 인쇄가 되지 않았다.
▲ 점선 안에 들어가게 크기를 줄여서 인쇄함

 

 

 

 

 

찾아보니 자두 말고도 귀여운 아이디어가 많았다.

우강농협 하나로마트, 근처면 둘러보고 싶을 정도일세.

 

▲ 우강농협 하나로마트 작명 센스. '자두 자두' 졸려
▲ 내상태가 '메론'
▲ 널사랑할 '수박' 에
▲ 이 '참외' 널보러왔어
▲ 나를보고시 '포도' 참어

 

 

 

 

 

하나 만들어보니 또 만들어야겠다는 열정이 불타오른다.

내친김에 웃긴 짤 찾아봄.

 

▲ (어떻게 세탁 해야할 지 모르겠으면) 그냥 엄마한테 줘. 엄마는 알아
▲ 자세히 보면 그림의 선명도가 다르다. / 18mm
▲ 그림을 더 선명하게 인쇄하기 위해 이것저것 세팅을 바꿔봤다. 대비율을 높여보기도 하고, 흑백효과를 주기도 했다.

 

 

 

 

 

웃긴 짤 줍줍 하다 뼈 맞음 ㅋㅋ

 

▲ 시간낭비의 달인, 그거슨 나야나

 

 

 

 

 

모아서 찍으니 왠지 모를 이 뿌듯함

 

▲ 라벨테이프 흰색바탕+검정글씨는 별로 쓸 일이 없을 것 같아서 안 샀는데 제일 유용할 듯

 

 

 

 

 

소소한 선물에 더 소소한 재미를 주기 위해 라벨기를 또 돌렸다. 

 

반응형

▲ <수세미> 식빵 먹지마, 이건 수세미야! / 12mm
▲ <원두> 건강한 떵을 위해! / 6mm

 

 

 

 

 

인쇄 설정에서 '체인 인쇄'로 세팅해주지 않으면

인쇄할 때마다 라벨지 앞뒤로 3cm 정도 슥슥 잘라버림

 

▲ 인쇄한 만큼 버리는 부분이 생길 수 있다.
▲ 인쇄 세팅에서 체인 인쇄를 눌러줍세

 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;;

왜 산 건지 모르겠지만 후회하지는 않는다.

넘 재밌어

 

▲ 브라더 710 굿

 

 

반응형

댓글